코인전망
#비트코인#비트코인 포스팅은 정보전달을 위한 것이며, 투자 권유를 위한 글이 아닙니다. 특히 이번에 발생한 두 은행의 파산은 파급력이 굉장할 거라는 의견이 지배적이었죠. 실버게이트는 암호화폐 시장에 많은 유동성을 공급하던 은행이었고 실리콘밸리는 스타트업 투자가 많았던 터라 연쇄 도산의 우려까지 제기되었어요. 지난해와 같은 큰 폭의 하락세는 만들어지지 않을 거라는 예상이 많았는데 그게 정확했던 거죠. 오히려 시장은 더 빠르고, 탄력적으로 움직이는 듯 보여요. 2017년 한차례 바람처럼 지나갔던 암호화폐 상승세는 2019년, 최저점을 지나 이듬해인 2020년부터 자리를 잡기 시작했어요.
코인전망
2017년 한차례 바람처럼 지나갔던 암호화폐 상승세는 2019년, 최저점을 지나 이듬해인 2020년부터 자리를 잡기 시작했어요. 덕분에 지난 주말 내내 ‘13일의 월요일’에 대한 공포가 심화되기도 했어요. 암호화폐 투자의 기준이 되는 건 비트코인 전망과 가격이에요. BTC가 상승을 만들거나 굳건하게 버텨주면 다른 알트들이 따라서 움직이게 되니까요. 그리고 BTC는 거시 경기의 흐름이나 경제 상황에 영향을 받죠. 때문에 성공적인 결말을 원한다면 이런 전반적인 부분들과 차트, 개별 정보들까지 분석해야 해요. 그래야 승률을 높일 수 있고 차익 실현도 가능한 거죠. 오를 때 따라가고 떨어질 때 손절을 반복하는 거래라면 성공적이긴 어려울 거예요. 여긴 포트 진단부터 시장 방향과 정보까지 공유되는 곳이라 승률 높은 투자가 가능해요. 비용 없이도 좋은 내용이 얼마든지 제공되니 기회를 활용해 보세요. 지난해 내내 이어졌던 연준의 금리인상에도 경제지표들은 좀처럼 호전되지 못했어요.
코인전망
하지만 미 재무부가 SVB의 예금을 전액 보호하겠다고 발표하면서 이틀 사이 BTC는 큰 폭의 반등을 기록했는데 비트코인 전망, 과연 어떻게 될까요? #비트코인#비트코인 포스팅은 정보전달을 위한 것이며, 투자 권유를 위한 글이 아닙니다. 차트를 조금 본다는 분들도 반등장이 끝났다고 여겼으니까요. 연이어 발생하는 악재는 가뜩이나 뒤숭숭한 자산 시장을 더욱 불안하게 만들었고 비트코인 전망도 어둡게 했어요. 이를 반증하듯 미국의 장단기 국채 금리가 하락하기도 했거든요. 골드만 삭스는 연준이 금리 인상을 단행하지 못할 거라고 전망했죠. 실버게이트와 실리콘밸리 파산은 그야말로 엎친 데 덮친 격이라는 옛말을 떠올리게 했죠. 이러한 분위기 때문인지 BTC는 단 3거래일 만에 직전 고점에 도달해 $24,000 대를 회복했어요. 처음엔 기초적인 내용을 배우는 특별 관리 프로그램도 진행되고 코린이를 위한 프로젝트도 많답니다.
이상으로 코인전망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